전체 임직원 |
- 직장 내 괴롭힘, 성희롱 금지 규정의 목적과 판단기준을 정확히 이해하고, 발생 시 대응 방안에 대해 인지 한다.
- 상호 존중을 기반으로 한 조직문화를 형성하여 직원들이 서로 신뢰하고 협력할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한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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- 직장 내 괴롭힘, 성희롱 기본 내용(법령 및 정의)
- 직장 내 괴롭힘, 성희롱 인정 사례와 미인정 사례
- 사내 처리 프로세스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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직책자 / 관리자 |
- 업무를 지시하거나 커뮤니케이션 과정에서 발생할 수 있는 직장 내 괴롭힘, 성희롱 상황 및 괴롭힘, 성희롱 유발요인을 이해한다.
- 직장 내 괴롭힘, 성희롱이 발생할 가능성을 조기에 인식하고 예방 조치를 취할 수 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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- 조직문화와 리더십의 중요성
- 업무지시와 관련된 직장 내 괴롭힘, 성희롱 발생 사례
- 정당한 업무지시와 직장 내 괴롭힘, 성희롱 구분 방법
- 부하직원과의 직장 내 괴롭힘, 성희롱 상담 시 유의사항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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인사담당자 및 고충처리 담당자 |
- 직장 내 괴롭힘, 성희롱 고충상담에서부터 조사까지 자체적으로 대응할 수 있다.
- 직장 내 괴롭힘, 성희롱 문제를 체계적으로 예방하고 처리할 수 있는 전문성을 갖출 수 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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- 직장 내 괴롭힘, 성희롱 발생 시 처리 프로세스
- 직장 내 괴롭힘, 성희롱 발생 시 고충상담(면담) 및 조사방법
- 직장 내 괴롭힘, 성희롱 조사 과정에서 발생할 수 있는 법적
- 문제와 실제 사례
- 조사결과보고서 작성 방법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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경영진 |
- 직장 내 괴롭힘, 성희롱 예방 및 대응체계 마련 의지를 고취한다.
- 직장 내 괴롭힘, 성희롱 예방 및 대응을 위한 경영진의 자세를 이해한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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- 직장 내 괴롭힘, 성희롱 예방의 중요성
- 발생 시 예상 리스크
- 사내 대응체계 마련을 위한 지원 사항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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